대구시 수성구 도심속 "수제맥주페스티벌" 개최 > 지역/사회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역/사회

대구시 수성구 도심속 "수제맥주페스티벌" 개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2-06-22

본문

‘도심에서 찾는 당신의 힐링 타임’이란 컨셉으로  수성못 상화동산에서 열려 


대구 수성구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수성못 상화동산에서 ‘2022 대구수제맥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국내외 수제맥주 브루어리 120여종의 맥주와 다양한 글로벌 푸드를 맛볼 수  있으며 대구MBC 공개 방송과 팝, 락, EDM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과 플리마켓이 함께 진행돼 대구의 새로운 볼거리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행사는 누구나 무료입장이며, 성인 인증을 받으면 수제맥주와 푸드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행사 첫날인 24일은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25, 26일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맥주 애호가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으며 수제맥주 산업이 농업, 제조업, 상업뿐 아니라 관광자원으로도 활용되고 있어 전국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연령층의 참가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도심에서 찾는 당신의 힐링 타임’이란 이번 축제의 컨셉에 맞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 도심에서 개최되는 이번 수제맥주페스티벌이 지역주민들에게 잠깐의 여유를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