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환 성주군수, MZ 세대 직원들과 함께하는 "혁신 공감 토크"실시 > 지역/사회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역/사회

이병환 성주군수, MZ 세대 직원들과 함께하는 "혁신 공감 토크"실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2-06-25

본문

이병환 성주군수는 23일 MZ 세대 직원들과 함께하는 "혁신 공감 토크"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사회적으로 기성세대와 MZ(밀레니얼+Z세대)세대 간에 직장 내 갈등이 문제가 되고 있는 만큼, 이 군수는 갈등을 최소화하고 직원들이 조직 생활에 잘 적응해 업무 능력이 효율적으로 증대되도록 이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군수실을 방문한 직원들은 그간 직장에서 느꼈던 고충사항과 바뀌었으면 하는 조직 내 문제점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하였으며, 젊은 직원들의 시각으로 바라본 군정 발전 방안에 대해 대화를 나누며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이병환 군수는 “대화를 통해 젊은 직원들의 평소 생각을 들을 수 있어좋았으며, 공직사회의 경직된 꼰대문화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의견을 표출하고 공유하는 직장 분위기가 조성 될 수 있도록 나부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