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개인형 IRP 고객에게 로봇 청소기" 다양한 혜택 제공 > 경제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

DGB대구은행, "개인형 IRP 고객에게 로봇 청소기" 다양한 혜택 제공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3-11-29

본문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개인형 IRP(개인형 퇴직연금)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세액공제를 통해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은퇴 후 든든한 노후준비를 돕기 위한 것이다.


이벤트의 하나인 ‘개인형 IRP – 절세왕을 찾습니다’는 올해 1월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개인형 IRP계좌로 세액공제 한도금액(900만원)을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 S8 PLUS 2대를 증정할 예정이며 비대면채널을 통해 개인형 IRP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메가커피 기프티콘과 GS25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iM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해원 퇴직연금사업 담당 본부장은 “DGB대구은행은 2021년부터 비대면채널을 통해 개인형 IRP에 가입할 경우 운용관리수수료와 자산관리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는 등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한 서비스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는 뜻을 밝혔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