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신년사 > 기고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고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신년사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0-12-31

본문

존경하는 대구경북 시․도민 여러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해는 빛나는 시민정신으로 코로나19 위기를 이겨내고, 우리 지역이 세계적인 방역 모범도시로 거듭나는 한 해였습니다.


2021년 새해에도 슬기롭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우리의 2021년은 위드 코로나 속에서의 일상 회복과 경제 도약을 목표로 힘차게 출발합니다.


지역의 미래성장동력이 될 신성장산업이 안정적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뉴딜사업도 준비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대구․경북의 상생과 혁신성장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행정통합도 본격적으로 추진될 것입니다.


우리 경제계도 본연의 역할에 집중해 양질의 일자리를 많이 만들고, 사회 공헌 활동도 더욱 활발히 펼쳐 지역민과 함께 더 나은 대구․경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시․도민 여러분께서 언제나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고 많은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올 한해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