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빛, 작약꽃으로 피어나다. 문상은 작가 ‘차차로 展’ 개막 > 지역/사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역/사회

청춘의 빛, 작약꽃으로 피어나다. 문상은 작가 ‘차차로 展’ 개막

작성일 25-09-05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102회 댓글 0건

본문

청춘의 상징인 작약꽃을 주제로 한 문상은 작가의 개인전 '차차로 展'이 지난 9월 2일부터 22일까지 대구 고도아트갤러리에서 열린다.

개막식은 첫날 오후 5시에 진행됐으며 이번 전시는 한국메세나협회, 글로벌메세나협회 인대구가 후원하고, 대구 신흥식 회장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함께한다.

대표작은 파스텔빛 작약꽃으로, 문 작가는 “작약 속에는 청춘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며 “누군가의 청춘을 위로하고 또 다른 청춘을 응원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작약은 풍부한 감정과 시간의 결을 품은 꽃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하고 섬세하면서도 생명력이 넘치는 특성이 청춘을 닮아 있다는 평가다.

문 작가는 흔들리지만 빛나는 청춘의 순간을 화폭에 담아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그는 “청춘은 꽃잎이 겹겹이 펼쳐지듯 각자 다른 속도로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며 피어난다”며 “모두가 각자의 길에서 피어나고 있다는 사실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환한 빛과 부드러운 결을 지닌 작약꽃을 통해 지금을 살아가는 이들의 청춘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관람객들은 작품을 통해 자신의 청춘을 되돌아보고 또 다른 희망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영준 기자(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대구 아00267
   구미본부: 구미시 송정동 462-4 2F    구독료/후원/자유결제 3333-18-4967987 카카오뱅크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